상품 구매 규정0. 왓타임 보증 규정
왓타임에서 판매하는 시계는 모두 정품이며, 위조품일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왓타임의 시계는 모두 내부 감정 검수를 통과한 상품이며 보증서 혹은 제조사에서 발행한 서류를 함께 제공합니다. 보증서/ 서류가 없는 상품의 경우 제휴 업체의 감정서를 제공합니다.
왓타임에서 구매한 시계에서 1년 이내 자연적으로(습기 침투나 외부 충격 및 수리 흔적이 없는 경우) 기계 결함 발생 시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왓타임에서 사전고지된 에프터마켓 호환 파츠(시계 밴드나 버클)를 함께 제공할 경우 해당 제품은 보증 범위에 있지 않으며 무상으로 제공된 것으로 간주 됩니다.
1. 상품 제공 방식 및 일정
상품 제공 방식은 일반 택배/ 발렉스 프리미엄 배송/ 컨시어지 직거래입니다.
일반 택배와 발렉스 프리미엄 배송은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컨시어지 직거래의 경우 대면 만남 자리에서 결제가 진행됩니다.
간편 결제 및 PG 거래가 아닌 입금 거래의 경우, 제3자 사기 방지를 위해 입금자명과 동일한 신분 확인 수단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 및 PG 거래의 경우 발렉스 배송 이용이 불가합니다. 문자 거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약금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뒤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예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2. 교환 및 환불 규정
모든 제품은 구매 후에 교환 보증을 받을 수 없으며 환불 규정만 적용받습니다.
환불의 경우 구매자 과실/ 변심 조건 시 계약일로 7일 이내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물을 확인한 뒤 구매하거나 수령 후 확정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요청 후 시계 검수 과정을 거치며 기간은 최대 2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 검수 및 운송 비용으로 인하여 최대 10% 환불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이 아닌, 외관 및 내부 상태 변화가 확인될 경우 전문 검수를 위해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환불 방식과 위치는 결제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010-4869-369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불가 경우는 아래의 '환불이 불가한 경우' 항목을 따릅니다.
3. 환불이 불가한 경우
빈티지/ 중고 상품 특성상 파손, 변형이 파악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복구할 수 없는 제품 사용 흔적을 남긴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중개로 판매된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시계 브레이슬릿의 여부 코 개수는 타 온라인 채널의 정보를 참고하며 구매 전 반드시 링크의 개수가 모두 있는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부분은 구매 후에 환불 규정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계 풀세트의 기준은 보증서와 내부 상자 여부 입니다. 반드시 구성품을 사진으로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