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여자 시계 추천"
"여자 명품시계 = 까르띠에"란 인식이 있을 정도로 까르띠에 시계에 대한 입지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엔 명품 시계 브랜드 판매 순위가 롤렉스 오메가 까르띠에에서 롤렉스 까르띠에 오메가로 바뀔 정도로 시장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까르띠에 시계의 일부 라인업은 롤렉스처럼 백화점에서는 살 수 없는 시계가 되어버렸죠. 여자 시계에서는 롤렉스 이상으로 까르띠에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그런 까르띠에 시계 중 여자시계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품 시계 혹은 까르띠에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집중해주세요:)
💡 명품시계 순위 확인해보기
💡 까르띠에 콘텐츠 전부보기
0.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마지막 추천은 탱크머스트 입니다. 이미 까르띠에 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시계입니다. 까르띠에에서 말그래로 머스트잇 아이템을 만들겠다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탱크를 닮은 디자인의 케이스와 까르띠에 특유의 인덱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시계죠. 앞서 소개한 롱드솔로와도 매우 유사한 결을 가지고 있는 시계 입니다.
해당 시계는 인기가 매우 좋아 백화점에서 사기도 어려우며 중고 시장에서도 프리미엄이 붙은 시계입니다. 그만큼 많은 수요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죠.
까르띠에 탱크솔로는 어떠신가요?
1. 까르띠에 롱드솔로

첫번째 추천은 까르띠에 롱드 솔로입니다. 까르띠에는 원형 시계보다는 사각형 시계로 유명합니다. 특히 탱크 시리즈가 대표적이며, 탱크 프랑세즈, 탱크 솔로, 탱크 루이, 탱크 아메리칸, 그리고 산토스 모델들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까르띠에 하면 사각형 시계가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그런데 까르띠에의 원형 시계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발롱블루와 롱드 솔로입니다. 두 모델은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발롱블루는 보석 같은 느낌이 강한 반면, 롱드 솔로는 탱크 머스트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롱드 솔로는 플랫한 케이스, 무광 다이얼, 그리고 인덱스까지 탱크 머스트와 유사하며, 스트랩과 버클의 디자인도 일치하는 점이 많습니다. 따라서 원형 시계를 선호하는 까르띠에 팬들에게 롱드 솔로는 주목할 만한 모델입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까르띠에 모델 중 프리미엄이 붙지 않는 편이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본기가 튼튼한 까르띠에 시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롱드솔로는 어떤가요?
2. 까르띠에 발롱블루
